모집직종 |
여행업 > 안내, 접수, 고객상담 > 고객상담원(여행, 항공, 숙박, 오락, 스포츠 등)
|
직무내용 |
[JD] ㆍ아고다의 최대부서(CEG:Customer Experience Group) 소속의 경력 포지션 ㆍ고객 및 제휴 여행사의 문의사항에 대한 솔루션을 능동적으로 제안 ㆍ전화, 이메일 및 실시간 채팅을 통하여 고객 및 비즈니스파트너에 서비스 제공 ㆍ회사가 추구하는 고객서비스 방향을 이해하고 고객 지원 서비스 제공 ㆍ쉬프트(스케줄) 근무 가능자
[근무조건] ㆍ근무지 : 서울 을지로 ㆍ근무시간 : 스케쥴(Shift) 근무제 – 오전9시~오후10시 중 연속 9시간 스케쥴 근무
[복리후생] ㆍAgoda Choice(현금성복지포인트) ㆍ장기근속 휴가비지원 및 포상휴가 (최대 USD2000, 10days) ㆍRemote Working Program ㆍ재택근무수당(USD400 1회) ㆍ그 외:직원할인, 건강검진제공, 명절선물제공 등 |
모집인원 |
30명 |
임금조건 |
연봉
3300만원 이상
상여금 : 0%
(미포함)
|
경력조건 |
경력무관
|
학력 |
학력무관
|
고용형태 |
정규직
|
소정근로시간 |
7.5시간 |
접수마감일 |
2023.09.22
|
공고등록일 |
2023.07.05 |